Real Madrid Talking Players는 Talking Tom Cat 계열에 속하는 앱으로, 고양이가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 구단의 선수들과 상호 작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무료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세르히오 라모스가 유일합니다. 베일이나 호나우두, 하메스 같은 선수들과 대화를 하려면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Real Madrid Talking Players에서 선수들과 함께 하는 활동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같은 종류의 다른 앱들과 달리, 화면을 터치해도 선수들의 반응이 전혀 없을 겁니다. 유일하게 가능한 동작은 녹음 버튼을 터치해 오디오를 녹음하는 것 뿐입니다. 녹음 시간은 최대 30초입니다.
광고
오디오를 재생하기 전에, 피치를 높인 음성과 낮춘 음성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을 녹음하고 나면, 소셜 네트워크에 오디오를 공유하거나, 이 앱 내부에서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Real Madrid Talking Players는 폭넓게 개선할 수 있는 앱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처럼 중요한 축구팀이 이렇게 질이 낮은 제품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은 부끄럽기 짝이 없는 일입니다.
리뷰
아직 Real Madrid Talking Players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